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CC건설, 스위첸 광고 ‘엄마의 빈방’ 광고제 3관왕 달성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5-21 23:00 KRD7
#KCC건설 #스위첸 #광고 #광고제 #3관왕
NSP통신-엄마의 빈방(사진=KCC건설)
엄마의 빈방(사진=KCC건설)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KCC건설이 ‘스위첸’의 광고 ‘엄마의 빈방’ 캠페인이 대한민국 광고제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엄마의 빈방은 최근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부문 좋은광고상을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 엄마의 빈방은 지난해 11월 개최된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은상을 수상했고, 올해 1월에는 ‘2019 서울영상광고제’에서도 비TV부문 금상을 차지한 바 있다.

엄마의 빈방은 사춘기를 맞이하면서 닫히기 시작한 딸의 방문과 그 앞을 서성이는 엄마의 모습을 시간의 흐름과 함께 담았다. 사춘기 딸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생이 되고, 직장인이 되며 점점 혼자만의 공간과 시간을 즐기는 동안 엄마는 언제나 딸을 생각하고 그리워하는 모습을 담았다.

G03-8236672469

KCC건설 관계자는 ”’부모님께 전화 한 통 드리고 싶은 광고’를 만들어 보자는 생각으로 시작한 캠페인이 당사가 추구하는 집의 가치와 부모님의 사랑에 대해 다시금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캠페인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