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피파모바일 2주차 ‘TOTS 캠페인’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1 18:10 KRD7
#넥슨 #피파모바일 #TOTS캠페인

EPL 소속 유명 선수 획득 가능한 ‘TOTS EPL 캠페인’ 추가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피파모바일, 개발사 일렉트로닉아츠)에서 2주차 ‘TOTS 캠페인’을 업데이트했다.

TOTS(Team Of The Season) 캠페인은 19-20시즌에 각 리그에서 우수한 기량을 보여준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번 2주차 TOTS 캠페인에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EPL) 캠페인을 업데이트했으며, 이용자는 ▲더브라위너 ▲버질 반데이크 ▲오바메양 등 축구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선수들을 얻을 수 있다. 이후 스페인 라리가, 프랑스 리그1, 이탈리아 세리아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넥슨은 TOTS 캠페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과 플레이타임 이벤트에서 보상 아이템을 두 배가량 확대 지급한다.

한편 피파모바일은 일반모드, 공격모드 등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다방면으로 축구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신작이다. 방대한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선수들의 개인기, 세트피스 등 직접적인 플레이까지 유저가 실제로 조작하며 박진감 넘치는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