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로나 재확산 극장가 강타…개봉 연기 잇따라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03 08:35 KRD8
#코로나 #극장가개봉연기 #브레이크더사일런스더무비 #파티마의기적 #아웃포스트

파티마의 기적, 밀리언 달러 트러블,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아웃포스트 등 연기 및 변경

NSP통신- (디스테이션)
(디스테이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사랑제일교회 등으로 인해 코로나의 재확산이 되고 있는 가운데 극장가도 침울한 분위기다. 특히 잇따라 개봉 연기가 이어지면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으로 그나마 활기를 찾았던 극장가는 다시 풀죽은 모습이다.

9월 개봉 예정이었던 ‘파티마의 기적’은 코로나19 대응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되면서 피해 및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개봉을 연기했다.

파티마의 기적은 1917년 포르투갈의 작은 마을 파티마에서 일어난 성모 마리아발현, 그를 목격한 세명의 아이들의 놀라운 만남과 위대한 증언을 담은 감동 실화 영화다.

G03-8236672469

배급사 디스테이션측은 “고심 끝에 9월에서 10월로 개봉을 연기하게 됐다”며 “정확한 개봉일은 추후 확정이 되는 대로 안내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애니메이션 ‘밀리언 달러 트러블’도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개봉 연기를 결정했다.

배급사 이놀미디어측은 “9월 개봉해 건강한 웃음을 전달하려 했던 애니메이션 밀리언 달러 트러블이 최근 코로나19 재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라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개봉을 연기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관객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오랜 고심 끝에 내린 결정”이라며 “밀리언 달러 트러블의 정확한 개봉 일정은 추후 다시 한번 안내드리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다른 애니메이션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도 개봉 연기를 알렸다. 영화공간측은"9월 10일로 예정되어 있던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개봉을 잠정적으로 연기한다. 추후 개봉 일정은 상황을 지켜보며 결정되는 대로 안내 드리겠다"라고 설명했다.

‘아웃포스트’는 오는 9월 9일 예정이었던 개봉을 9월 23일로 변경했다.

제이앤씨미디어그룹측은 “아웃포스트가 코로나19 추가 확산 방지와 보다 많은 분들께 안전한 관람 기회를 제공 드리기 위해 개봉을 9월 23일로 변경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웃포스트’는 방어 불가능한 전초기지 사수라는 단 하나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끊임없이 몰려드는 적들과 맞서는 병사들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영화다.

NSP통신- (CGV ICECON)
(CGV ICECON)

이외 방탄소년단의 다큐멘터리 영화도 코로나19 여파로 개봉이 연기됐습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 집단 감염이 전국으로 확산하면서, 오는 10일 예정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한국 개봉을 잠정 연기하게 됐다”며 “국내 코로나19 대규모 감염 사태가 다소 진정된 후 국내 개봉 일정에 대해 9월 중 상세 공지하겠다”고 팬 커뮤니티를 통해 밝혔다. 해외의 경우 각 국가 및 지역별 상황에 따라 개봉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