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토신, 유준상·홍은희 부부 모델 계약 연장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9-10 09:56 KRD7
#한국토지신탁 #모델 #유준상 #홍은희 #부부 모델

2021년 9월까지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한국토지신탁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 ‘코아루’의 광고 모델인 유준상, 홍은희 부부와의 모델 계약을 연장키로 했다.

NSP통신-유준상, 홍은희 부부(사진=한국토지신탁)
유준상, 홍은희 부부(사진=한국토지신탁)

한국토지신탁은 이 부부의 건강하고 단란한 부부의 모습이 한국토지신탁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높게 샀다. 지난해 9월 전속 광고 모델로 선정된 이 부부는 이번 계약 연장으로 2021년 9월까지 총 2년간 ‘코아루’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특히 배우 유준상의 경우 여러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어, 이러한 행보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한국토지신탁의 기업이념과도 잘 맞다고 설명했다.

한국토지신탁 관계자는 “유준상, 홍은희 부부의 건강하고 단란한 모습과 적극적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모범적인 모습이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판단 돼 재계약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가족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아파트 브랜드와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신탁사의 이미지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