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이트진로, ‘진로x아는형님’ TV광고 온에어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16 13:08 KRD7
#하이트진로(000080) #진로 #아는형님 #TV광고

아는형님 멤버들 출연료 전액 공익재단 기부

NSP통신-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진로의 신규 TV광고 ‘진로x아는형님’을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의 멤버 강호동, 이수근, 김희철과 대세 중의 대세 진로 두꺼비가 만나 새로운 케미를 보여준다.

하이트진로는 ‘대세x대세’라는 기획 아래 초깔끔한 ‘아는형님’ 멤버들이 진로 두꺼비를 만난다는 콘셉트로 진로만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

G03-8236672469

특히 이번 광고에 출연하는 아는형님 멤버들은 출연료 전액을 공익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번에 기부한 출연료는 전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함께 Green Dream’이라는 인재발굴, 양성 사업프로젝트에 쓰여질 예정이다.

아는형님과 진로 두꺼비의 새로운 광고는 16일부터 케이블TV,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진로가 아는형님 멤버들과 함께 재미있는 광고를 만들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불어 멤버들의 출연료 전액 기부 결정에 더욱더 의미 있는 광고가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국내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를 서울 성수동에 운영하고 있다. 두껍상회는 오는 10월 25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