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플레로게임즈, 모바일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 월드’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29 13:22 KRD7
#플레로게임즈 #모바일힐링게임 #어비스리움월드

탐험, 생산, 청정도 관리로 나만의 바다를 꾸밀 수 있어…재화 모아 마을 지속 확장 가능

NSP통신-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모바일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 월드’(ABYSSRIUM WORLD) 정식 출시했다.

어비스리움 월드는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작 ‘어비스리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와이드 화면으로 구현된 드넓은 바다에 자신만의 아쿠아리움을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다채로운 장식물과 각양각색의 바다 생물을 수집해 자유롭게 꾸밀 수 있으며, 탐험을 통해 얻은 재료로 새로운 물고기를 창조하거나 산호석이 제공하는 재화를 모아 마을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수 있다.

G03-8236672469

또 공기방울과 청정도를 관리하며 깨끗한 바다를 유지할수록 배치 가능한 물고기의 수와 재화 생산량이 증가하는 점은 전작에는 없던 새로운 설정이자 환경보호 메시지를 담은 ‘어비스리움 월드’의 재미 요소다.

플레로게임즈 김용준 사업실장은 “사전예약부터 보여주신 기대와 애정에 대단히 감사드린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여러분의 일상에 어비스리움 월드가 따스한 위로와 휴식이 됐으면 한다”며 “손 안에서 아름답게 펼쳐질 힐링의 바다를 즐겁게 여행하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