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플레로게임즈, 미소녀 수집 RPG ‘여신의 키스: O.V.E’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0-07 19:25 KRD7
#플레로게임즈 #미소녀수집RPG #여신의키스OVE
NSP통신-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 O.V.E(이하: O.V.E, 개발사 디브로스)의 정식서비스를 구글과 애플 마켓을 통해 시작했다.

O.V.E는 키스를 활용한 참신한 콘셉트로 미소녀 게임사에 한 획을 그은 ‘여신의 키스’ IP를 활용한 수집 RPG다.

원작의 장점으로 꼽히는 수집욕을 자극하는 최상급 일러스트와 화려한 스킬 애니메이션,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을 구현한 스파인 모션 등의 장점은 더욱 살리면서 ‘O.V.E’만의 개성을 더해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한계까지 끌어 올린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공개와 동시에 2020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전세계 서브컬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O.V.E는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60만 명을 돌파했다.

플레로게임즈 송문하 사업팀장은 “미소녀 수집형 RPG의 자존심, O.V.E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이용자님들께서 만족하실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겠다”며 “캐릭터, 시나리오, 시즌 이벤트 등 다양한 업데이트도 계획돼 있다. 많은 관심과 플레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