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대구 달서구청, 장애인 권익·복지 향상 MOU

NSP통신, 권상훈 기자, 2021-01-03 13:47 KRD7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장애인권익증진 #복지증진 #업무협약 #장애인인식개선
NSP통신-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와 대구 달서구청이 지난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장애인의 권익·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서에 서명하고 심만섭 이사장(왼쪽)과 이태훈 구청장이 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와 대구 달서구청이 지난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장애인의 권익·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서에 서명하고 심만섭 이사장(왼쪽)과 이태훈 구청장이 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경북=NSP통신) 권상훈 기자 =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이사장 심만섭)와 대구 달서구청(구청장 이태훈)이 지난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달서구청 회의실에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날 두 기관은 △사업 및 교육활동에 따른 장애인 권익증진과 복지증진의 상호협력 △자원봉사 장애인 인식개선 활동실천 △주거환경개선과 친환경 생활개선사업 △상호발전과 우호증진사업 등에 각각 협력하기로 했다.

심만섭 이사장은 “장애인·비장애인 구분 없이 모두가 함께 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 구청과 협력해 장애인을 위한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한편,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는 3000여명의 가입돼 있으며 이중 3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이 단체는 △장애인주거환경개선사업 △친환경생활지원사업 △도시농업지원사업 △자원봉사후원자 힐링사업 등을 주요사업으로 정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NSP통신 권상훈 기자 shkwe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