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키오스크코리아, 고화질 마이크로 LED…판매 확대 나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3-08 08:45 KRD7
#키오스크코리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는 초고화질 136인치(345.44Cm) 대형 마이크로 LED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회의실에서 초 고해상도로 프레젠테이션과 화상회의가 가능하다, 또 집에서 편안하게 영화감상이 가능하며, 스튜디오나 전시실 등에서 LED 사이니지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마이크로 LED는 완벽한 블랙 구현으로 고화질 영상 표출이 가능해 실내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연출해준다.

G03-8236672469

일반적인 LED는 자세히 보면 하나 하나의 점(화소, Dot)이 보인다는 점에서 가정에서나 회의실에서 사용하기 어려웠다고 한다면, 최신 마이크로 LED는 화소를 눈으로 인식하기 어려울 정도의 크기, 즉 1mm 미만의 아주 작은 크기여서 이제 어떤 환경에서도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화면 표현이 가능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는 평가를 받는다.

키오스크코리아 이명철 대표는 “디스플레이의 끝판왕이라 할 마이크로 LED가 향후 디스플레이 시장의 대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담아 내기 위한 노력으로 AHAM(집, 회의실)에서 조화로운 디스플레이와 인테리어가 어우러지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