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플레로게임즈, 어비스리움 인기 IP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06 13:01 KRD7
#플레로게임즈 #어비스리움 #짱구는못말려 #콜라보

짱구, 철수, 흰둥이 등 인기 캐릭터 대거 등장

NSP통신-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모바일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개발사 아이들상상공장)이 인기 IP ‘짱구는 못말려’와의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로 짱구, 맹구, 철수, 유리, 흰둥이, 부리부리 대마왕 등 ‘짱구는 못말려’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이 어비스리움에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콜라보 캐릭터는 어비스리움의 7월 이벤트 테마인 유치원 콘셉트에 맞게 자전거, 자동차 등의 탈 것을 타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하며, 게임 내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자유롭게 조합하여 바닷속을 꾸밀 수 있는 콜라보 확장물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추가된 확장물은 자유롭게 배치해 '짱구는 못말려' IP 캐릭터들이 뛰어노는 커다란 모래성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 종이접기 상어, 유치원생 크라운피쉬 등 유치원을 콘셉트로 한 물고기와 곤충채집 수달, 원두막 고래 등 여름방학을 콘셉트로 한 시즌 물고기, 신비의 새 파랑어치 등 다양한 새로운 캐릭터들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짱구는 못말려’와의 역대급 콜라보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