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악인은 너무 많다2’ 10월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8-24 15:34 KRD7
#악인은너무많다2 #티저포스터 #10월개봉 #김회근감독
NSP통신- (콘텐츠패밀리)
(콘텐츠패밀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악인은 너무 많다 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이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김회근 감독의 ‘악인 시리즈’의 완결판 ‘악인은 너무 많다 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은 사람을 찾아 달라는 의뢰를 받고 제주도로 향한 ‘강필’이 실종자의 행적을 쫓던 중 얽히지 말아야 할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충격적 사실을 담은 하드보일드 추적 느와르 영화다.

영화는 기존 작품인 ‘악인은 너무 많다’, ‘악인은 살아 있다’를 통해 한정되지 않은 인간의 다양한 악을 이야기해 온 김회근 감독이 또 한 번 악인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악의 본성을 냉철하게 그려낸다.

G03-8236672469

여기에 ‘수’, ‘이끼’, ‘부러진 화살’ 등 다수의 작품에서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선 굵은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연기파 배우 김준배가 1편에 이어 강필로 돌아와 한층 더 비정하고 무감각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또 공유석, 고윤빈, 고경희, 임정운, 배용근, 이타 등 주연배우 못지않은 빛나는 조연들의 활약은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하며 영화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회색빛의 구름이 가득 낀 제주도의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강필의 뒷모습이 눈길을 끈다. 휴양 도시의 대명사라 불리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모습과 달리 회색빛의 구름이 얽히고설킨 하늘을 마주하고 있는 강필의 모습은 제주도에서 겪게 될 일이 순탄치 않을 것임을 예고, 또 한 번 그에게 드리울 어둠의 위기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김회근 감독의 악인 시리즈 완결판! 하드보일드 추적 느와르’라는 카피는 영화가 그려낼 냉혹하고 비정한 스토리에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악인은 너무 많다’, ‘악인은 살아 있다’에 이어 김회근 감독이 새롭게 그려낼 악인의 모습은 무엇일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