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징어 게임’ 美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1위 등극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9-23 13:00 KRD7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오늘의Top101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등 동남아시아 등 정상…영국 프랑스 등 39개 국가에서도 상위권

NSP통신- (넷플릭스)
(넷플릭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징어 게임’이 한국 시리즈 최초로 美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1위를 기록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물이다.

특히 한국 시리즈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전체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의 동남아시아와 카타르, 오만, 에콰도르, 볼리비아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G03-8236672469

또 영국, 프랑스, 독일 등 39개 국가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역대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오징어 게임’을 향한 해외 평단들의 호평도 쏟아지고 있으며 시청자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오징어 게임’ 열풍에 강동한 한국 콘텐츠 총괄 VP는 “오징어 게임과 같은 한국의 훌륭한 이야기를 국가, 언어 및 문화를 초월한 엔터테인먼트 팬들에게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창작자들과 함께 협업해 높은 수준의 스토리텔링으로 전 세계 팬들을 즐겁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넷플릭스는 ‘오징어 게임’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목숨 건 게임에 참가한 이들의 절박하고 긴장감 넘치는 순간들이 담겨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