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온페이스게임즈, 신작 AXE Warfaer 韓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03 12:31 KRD7
#온페이스게임즈 #AXEWarfaer #레드닷프론트라인 #캐주얼전략액션게임
NSP통신- (온페이스게임즈)
(온페이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국내 IT기업 온페이스게임즈(대표 김민석)가 정통 FPS게임 레드닷:프론트라인의 인기를 바탕으로 캐주얼, 전략액션 게임을 국내 선보인다.

온페이스게임즈는 새로운 캐주얼 전략액션 게임인 ‘Axe Warfare’를 1차로 한국에 지난달 5일 공식 론칭했다.

지난달 공개된 Axe Warfare은 1달간 게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단계로 테스트 서비스가 진행됐고 그동안 진행된 유저와의 소통으로 의견을 반영해 수정, 보완된 사항이 12월 업데이트된다.

G03-8236672469

캐주얼, 전략액션 게임 Axe Warfare는 북유럽 바이킹을 컨셉으로 우리에게 친숙함과 색다른 매력을 동시에 느끼게 하고 아울러 게임속으로 빠져들게 하는 호기심을 가미해 게임유져들에게 수준 높은 스토리 전개와 전략을 요구하는 매력적인 게임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Axe Warfare는 이전 돌격 공룡군단보다 한층 높은 수준의 재미와 전략적 요소가 가미돼 있으며 강력하고 개성 있는 영웅들과 용병들을 합성, 조합해 나만의 덱을 만들고, 다채로운 전략을 통해 적들을 물리쳐 나가는 캐주얼 전략 게임”이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