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피파온라인4 ‘Ground N 팝업 축구 교실’ 운영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03 13:42 KRD7
#넥슨 #피파온라인4 #GroundN팝업축구교실

도서산간 지역 소재 8개 유소년 축구팀에 각종 용품 지원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온라인4, 개발 EA 코리아 스튜디오)의 도서산간 지역 유소년 후원 프로그램 ‘U12 Ground N 팝업 축구 교실’을 운영한다.

후원 대상으로 선정된 무주초등학교, 진도초등학교, 주문진초등학교 등 전국 8개 유소년 축구팀에는 각각 400만 원 상당의 축구 용품을 지원하며, 아이들에게 친숙한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이천수와 조원희가 현장 교육을 위해 직접 차량을 몰고 학교를 방문한다.

넥슨은 프로그램 과정 전반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피파온라인4 공식 유튜브 채널에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영상은 이천수와 조원희가 차량을 몰고 도서산간 지역의 학교를 찾아가는 여정, 그리고 학교에서 아이들과 즐겁게 어울리며 축구를 가르치는 순간을 예능형 콘텐츠로 풀어낸다.

G03-8236672469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우리의 지원으로 도서산간 지역에 보탬이 돼 누구나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축구 환경으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영상 콘텐츠도 즐겁게 시청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연초 유소년 축구 지원에 적극 투자하고 축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Ground N’을 출범했다. 각 연령대에 맞는 지원책을 펼쳐 U11부터 U18까지 폭 넓게 아우르는 통합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지난 1월에는 Ground N의 첫 번째 순서로 유소년 축구 동계훈련 지원 프로그램 ‘Ground N 스토브리그 In 남해’를 실시한 바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