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상그룹,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존중’ 선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9-05 11:38 KRD7
#대상그룹 #새로운브랜드 #존중 #대상이노파크준공

신규 CI·사옥 이전·그룹 아이덴티티 선포…글로벌 선도 기업 미래 준비

NSP통신- (대상그룹)
(대상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상그룹이 창립 66주년을 맞아 그룹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존중’으로 새롭게 정의하고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한다.

대상그룹은 지난해 11월, 미래 비전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를 공개한 데 이어 대상주식회사 본사의 종로 이전, 핵심 연구시설인 대상 이노파크 준공 등 그룹의 미래를 준비하는 발걸음을 내딛어왔다.

대상그룹은 ‘존중’을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정립하고, 미래를 위한 견고하고 지속성 높은 브랜드로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그룹의 통합 가치 체계인 ‘DAESANG Respect Tree’를 구축했다.

G03-8236672469

DAESANG Respect Tree는 대상그룹의 CI가 지속가능성을 상징하는 나무를 모티브로 한 것과 마찬가지로 나무의 형상으로 디자인 됐다.

대상그룹의 출발점이자 근간인 인간존중, 고객존중, 미래존중의 경영이념을 뿌리로, 대상만의 생각과 행동방식인 가능성과 다양성 존중, 창의성과 도전 존중이 기둥과 가지가 돼 대상을 성장시키며, ‘사람과 자연 모두가 건강한 세상’이라는 미션을 담고 있다.

대상그룹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존중’을 주제로 ‘더 많은 것들이 존중받는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전국민과 소통하는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시작 편 ▲추석 편 ▲음식 편 ▲환경 편 등 총 네 편을 시작으로 매달 시의적절한 주제를 담은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상홀딩스 최성수 대표는 “대상그룹이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는 과정에서 경영 활동의 구심점이 되어 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했다”며 “창업 초기부터 이어져 온 경영철학을 계승하고 발전시킨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존중’을 바탕으로 시대에 발맞춘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미래 100년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