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식품,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9-28 09:24 KRD7
#정식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정식품(대표 이순구)이 간편한 요리를 돕는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를 출시한다.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는 12시간 동안 사골의 핏물을 제거해 잡내를 없애고 12시간 동안 육수를 우려내는 등 24시간의 정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무, 마늘, 파, 소금으로 알맞게 간을 맞춘 구수하고 깔끔한 맛으로, 자극적이거나 느끼하지 않아 모든 요리와 잘 어우러진다. 또한 멸균팩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집에서는 물론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NSP통신-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 (정식품 제공)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 (정식품 제공)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는 떡국이나 고기국수 등을 만들 때 기본 재료에 부어 끓여주면 간단히 구수하고 깊은 국물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부대찌개나 마라탕, 떡볶이 등 육수가 필요한 모든 요리에 밑국물로 활용하면 풍미와 감칠맛을 더한 맛있는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간단요리사’는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정식품의 식재료 브랜드로, 간을 맞추는 것이 어렵거나 요리에 감칠맛을 더하고 싶을 때, 혹은 바쁜 일상 속 맛있는 요리를 빠르게 완성하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다. 이번 신제품 ‘구수한 사골육수’ 외에도 대파, 양파, 무, 마늘 등 국산 채소 4종을 우려낸 따뜻한 요리용 ‘담백한 채소육수’, 제주 겨울 무를 우려 만든 시원한 동치미 국물을 더한 차가운 요리용 ‘시원한 채소육수’, 전통 방식 그대로 콩을 갈아 만든 ‘진한 콩국물 플레인’과 ‘진한 콩국물 검은콩’ 등의 제품을 갖췄다.

G03-8236672469

정식품 관계자는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는 24시간의 정성을 담아 한국인이 좋아하는 깊고 구수한 맛을 낸 제품으로 가정 내 상비 식품으로 구비해두고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며 “정식품 홈페이지에서 간단요리사 제품들로 만들 수 있는 간편하고 맛있는 요리 레시피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어 메뉴가 고민되실 때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