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우리카드, 사내 송년행사 수익금으로 연탄 1만2천장 기부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3-01-06 11:10 KRD7
#우리금융지주(316140) #우리카드 #송년행사 #연탄기부 #계묘년
NSP통신-4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진행된 연탄 기부금 전달식에서 오른쪽부터 김정기 우리카드 사장, 허기복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대표 및 김순예 사무총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우리카드)
4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진행된 연탄 기부금 전달식에서 오른쪽부터 김정기 우리카드 사장, 허기복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대표 및 김순예 사무총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우리카드)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는 사내 송년행사 ‘해피 NU(뉴) YEAR’ 수익금으로 연탄 1만 2500장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23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는 김정기 우리카드 사장과 임직원 다수가 참석해 ‘NU(뉴) 랜덤박스, 우리카드 선한 경매, NU(뉴) 푸드코트’ 등 다양한 연말 맞이 모금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연탄 1만 2500장 기부에 쓰였다. 지난 4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진행된 연탄 기부금 전달식 행사에 김정기 우리카드 사장과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복지재단 서울연탄은행의 허기복 대표 및 김순예 사무총장이 참석해 전달했다.

G03-8236672469

NU(뉴) 랜덤박스는 다양한 소상공인 물품으로 구성된 박스를 개당 1만원에 랜덤 판매한 이벤트다. 상자마다 내용물에 차이를 두어 구매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임직원이 제공한 물품으로 우리카드 선한 경매도 진행됐다.

겨울 대표 간식을 판매하는 NU(뉴) 푸드코트는 큰 인기를 끌었다. 금액과 무관하게 기부에 참여하기만 해도 군고구마, 호빵, 어묵을 동료 직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성과 우수 직원을 대상으로 운동화 전달식도 진행됐다. 토끼의 해 계묘년을 앞두고 ‘토끼처럼 뛰어라’라는 의미를 담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웃음과 나눔이 있는 행사를 임직원들과 함께 진행했다”면서 “동료들과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서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