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 바쉬, 배우 노윤서 앰버서더로 발탁 화보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4-12 11:02 KRX7
#LF(093050) #바쉬 #배우노윤서

국내 성장 중인 바쉬 올해 마케팅·유통망 강화 계획

NSP통신- (사진 = LF)
(사진 =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랑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바쉬(ba&sh)가 배우 노윤서를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봄 맞이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LF는 이번 시즌 배우 노윤서를 브랜드 대표 얼굴로 발탁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앰버서더 노윤서와 함께한 첫 번째 화보 캠페인의 주제는 ‘뉴 프렌치(NEW FRENCH)’로 개인의 자연스러운 매력에 집중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자 했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개한 바쉬의 23 봄여름(SS) 컬렉션은 여성스러운 프렌치 감성에 스포티한 요소를 접목해 세련된 멋과 편안한 활동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바쉬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바쉬의 앰버서더가 된 노윤서와 함께 진정한 파리지엔의 패션을 바쉬만의 색깔로 다채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3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바쉬는 현재 17개국에서 4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파리 현지는 물론, 전 세계 패션 셀럽들의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급성장하고 있다.

특히 국내 론칭 3년 차를 맞는 올해에는 앰버서더를 중심으로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한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리뉴얼을 비롯한 신규 매장 오픈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및 고객 경험 강화 전략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