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엠게임 中 열혈강호 온라인, 신규 서버 오픈 및 신규 월드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25 11:07 KRX7
#엠게임(058630) #中열혈강호온라인 #신규서버오픈 #광저우지역 #검황의성지

中 열혈강호 온라인, 광저우 지역 신규 서버 및 신규 월드 ‘검황의 성지’ 오픈

NSP통신- (이미지 = 엠게임)
(이미지 = 엠게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이 중국에서 25일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신규 월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중국 열혈강호 온라인은 넓은 영토 특성상 지역 간 거리로 인한 네트워크 차이를 줄이기 위해 지역별로 서버를 오픈한다.

지난해 6월 10년 만에 우시 지역 서버를 오픈한 이후 이용자 증가 추세가 지속돼 약 1년 만에 중국 광저우 지역에 새롭게 서버를 추가한다.

G03-8236672469

광저우는 행정,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인구 1800만이 넘는 중국의 주요 대도시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통해 총 11개 지역 34개 서버가 가동되며, 통신 인프라가 탄탄한 광저우 지역 오픈으로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140레벨 이상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광활한 신규 월드인 ‘검황의 성지’를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도 실시한다.

원작의 주요 캐릭터인 검황과 관련된 마을과 다수의 고레벨 사냥터로 구성됐고, 원작과 연계된 신규 퀘스트와 NPC, 몬스터 등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와 월드 오픈을 기념해 령수(펫)와 꾸밈 의상 등 아이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 열혈강호 온라인은 지난해 6월 중국 우시 지역 신규 서버 오픈 후 상반기 현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0.3% 증가해 신규 서버 오픈 수혜를 톡톡히 누렸다. 이어 지난해 8월 신규 사냥터와 레벨 상향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로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견인한 바 있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본부 강영순 본부장은 “지난해 상반기 신규 서버 오픈,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등 매출 상승을 견인한 주요한 이슈를 동시에 단행해 지난해를 뛰어넘는 성과가 기대된다”며 “하반기는 1:1 개인 대전과 령수(펫) 진화 확장 등 업데이트와 칠석절, 광군제 등 시즌별 이벤트를 촘촘하게 배치해 게임 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