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요진건설산업, ‘메이저 대회 2승’ 홍지원 프로 우승 축하금 전달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3-06-20 10:37 KRX7
#요진건설산업 #요진건설여자골프단 #홍지원 #KLPGA투어 #우승축하금
NSP통신-송선호 요진건설산업 대표(왼쪽)와 홍지원 프로(왼쪽 두 번째)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요진건설산업 본사에서 우승 축하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요진건설산업)
송선호 요진건설산업 대표(왼쪽)와 홍지원 프로(왼쪽 두 번째)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요진건설산업 본사에서 우승 축하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요진건설산업)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이 요진건설여자골프단 소속 홍지원 프로에게 우승 축하금을 전달했다.

요진건설산업은 지난 19일 홍지원 프로의 KLPGA투어 메이저대회 ‘DB그룹 제37회 한국여자오픈’ 우승 축하 및 격려 행사를 가지고 우승 축하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홍 프로는 지난해 8월 KLPGA투어 메이저대회 한화클래식에서 첫 우승을 한 바 있다. 이후 10개월만에 두 번째 우승도 메이저대회에서 장식하며 메이저대회서만 통산 2승을 거둬 ‘메이저 퀸’에 등극했다.

G03-8236672469

앞서 지난 2021년 루키 시즌 요진건설여자골프단에 입단한 홍지원 프로는 올해 초 요진건설과 메인 스폰서 재계약을 체결하며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선규 요진건설골프단장은 “홍지원 프로가 뛰어난 기량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메이저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요진건설의 이름을 빛내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요진건설은 미래 발전 가능성이 높은 유망 선수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요진건설은 지난 2010년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한국여자골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우수한 인재 육성을 위해 ‘요진건설여자골프단’을 창단했다. 2023 KLPGA 투어에서는 홍지원을 비롯한 서연정, 노승희, 신유진이 요진건설 소속으로 활약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