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할리스, 신규 프리미엄 블렌드 ‘블랙아리아’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6-22 09:51 KRX7
#할리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스페셜티 원두를 배합한 신규 프리미엄 블렌드 ‘블랙아리아’를 출시한다.

할리스 블랙아리아는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 생두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조화로운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다. 특히 내추럴 가공 방식의 스페셜티 등급 에티오피아 생두를 사용하여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베리의 달콤 상큼함과 화사한 꽃 향미, 과일의 풍부한 단맛이 특징이다.

NSP통신-블랙아리아 (이미지 = 할리스 제공)
블랙아리아 (이미지 = 할리스 제공)

블랙아리아는 블렌딩의 매력적인 풍미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블랙아리아 아메리카노’와 우유와 만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더해진 ‘블랙아리아 딥라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장에서 블랙아리아를 즐길 시 전용 머그에 제공해 고객에게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한다. 전용 잔은 블랙아리아 블렌드와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의 도자기 머그다. 묵직한 무게감과 편안한 그립감으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할리스 크라운이 새겨진 뚜껑이 함께 제공돼 위생적이고 보온·보냉 효과도 뛰어나다. 레귤러 사이즈는 화이트 머그에, 그란데 사이즈는 블루 머그에 제공된다.

이번 신규 블렌드 출시로 할리스는 ‘블랙아리아 블렌드’, ‘시그니처 블렌드’, ‘디카페인 블렌드’ 세 가지로 구성된 원두 라인업을 구축했다. 시그니처 블렌드는 다크 초콜릿과 견과류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카페인에 대한 부담을 줄인 디카페인 블렌드는 균형 잡힌 바디감과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G03-8236672469

할리스 관계자는 “점점 고급화·세분화되는 국내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새로운 프리미엄 블렌드 ‘블랙아리아’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할리스를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특별하고 기분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