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플, 제주 범죄 피해자 일상 회복 위한 후원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11 17:11 KRX7
#네오플 #제주경찰청 #대한적십자사제주지사 #제주범죄피해자일상회복

제주도 내 범죄 피해자들의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3000만 원 기탁

NSP통신- (사진 = 네오플)
(사진 = 네오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플(대표 윤명진)이 제주경찰청(청장 이상률), 대한적십자사 제주지사(회장 정태근, 이하 제주적십자사)와 손잡고 제주도 내 범죄 피해자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위한 후원을 진행한다.

네오플은 지난 8일 제주경찰청, 제주적십자사와 ‘범죄 피해자 경제적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제주도 내 범죄 피해자 및 가족들의 생활 안정 지원을 위해 3000만 원의 기금을 제주적십자사에 기탁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경찰청은 살인, 강도, 방화, 성·가정·학교 폭력 피해로 인해 일상 회복과 경제활동이 어려운 도민들을 중심으로 지원 대상을 결정하고, 제주 적십자사에서 대상자들에게 기탁 기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네오플 윤명진 대표는 “범죄 피해를 입은 도내 피해자와 가족들에게 사회적 관심과 경제적 지원은 반드시 필요하다”며 “네오플은 제주 지역사회와 함께 도내 피해자와 가족들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자립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제주경찰청 이상률 청장은 “네오플의 사회공헌사업 참여는 민관이 함께하는 도내 치안 거버넌스에 좋은 모델이 될 것”이라며 “네오플과 함께 범죄 피해자의 신속한 일상 회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