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네슬레코리아 김태현 대표, 환경부 주관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11-23 10:02 KRX7
#롯데네슬레코리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네슬레코리아 김태현 대표가 환경부 주관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한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상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메시지를 담아 공공기관, 기업, 단체, 국민의 관심을 환기하기 위해 지난 2월 환경부가 시작한 범국민적 릴레이 캠페인이다. 챌린지 참여자는 양손으로 0과 1을 그리며 1회용품 사용을 줄이자(0)는 메시지를 담은 사진을 SNS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 된다.

NSP통신-김태현 대표 (사진 = 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김태현 대표 (사진 = 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김태현 대표는 동원시스템즈 조점근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 임직원과 사내 일회용품 절감의 중요성을 깨닫고 이를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지고,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공식 SNS 채널에 참여 사진을 게시하며 롯데네슬레코리아 임직원과 고객 등 네스카페와 함께하는 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김 대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1회용품 제로 챌린지를 통해 한 번 더 친환경 활동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는 시간을 가져 뜻깊었다"며"앞으로도 ‘컵오브리스펙트(Cup of Respect)’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ESG 활동을 실천하며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크로네스코리아 김천수 회장을 추천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