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던파 IP 웹소설 ‘아라드의 빛:먼저 걷는 자’ 연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1-02 13:56 KRX7
#넥슨 #던파 #아라드의빛:먼저걷는자 #이수백작가

다수 히트작 제작한 레드아이스 스튜디오, 이수백 작가 협업…주인공 ‘진성’이 ‘던파’ 게임 속 ‘아라드’ 세계를 모험하는 설정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IP를 활용한 웹소설 ‘아라드의 빛 : 먼저 걷는 자’를 연재한다.

‘아라드의 빛 : 먼저 걷는 자’는 웹툰, 웹소설 계에서 다수의 히트작을 제작한 레드아이스 스튜디오와의 협업 작품으로, 인기 웹소설 ‘마탄의 사수’의 이수백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주인공 진성이 던파 게임 속에 들어가 아라드 세계를 모험한다는 설정으로, 던파의 스토리가 전개되는 주요 시나리오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G03-8236672469

‘아라드의 빛 : 먼저 걷는 자’는 2일(오늘) 자정에 네이버 시리즈에서 최초 10화 분량이 공개됐으며, 6주간 매일 1화씩 무료로 연재된다. 2월 13일부터 공개되는 분량은 유료 서비스로 전환된다.

한편 넥슨은 레드아이스 스튜디오와 웹툰 전문 스튜디오 3B2S와 협업해 올 상반기 내 ‘아라드의 빛 : 먼저 걷는 자’를 소재로 한 웹툰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