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던파에 아처 신규 전직 ‘헌터·비질란테’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14 16:22 KRX7
#넥슨 #던파 #아처 #헌터 #비질란테

67개 전 직업 2차 각성 및 진 각성 퀘스트 리뉴얼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아처 신규 전직 ▲헌터와 ▲비질란테를 추가했다.

헌터는 선계의 질서를 어지럽히는 요수와 범죄자 집단을 사냥하는 사냥 전문가로, 1차 호크 아이, 2차 메이븐, 3차 진(眞) 헌터 순으로 각성할 수 있다. 전용무기 크로스슈터를 이용해 적에게 소형 볼트를 심어 마커 스택을 쌓고, 피니셔 스킬을 통해 쌓인 스택을 소모해 피해를 극대화하는 호쾌한 전투가 특징이다.

기계 보조장치를 활용하는 신수 팔케가 헌터의 파트너로 함께하면서 적을 몰거나 교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지원한다.

G03-8236672469

비질란테는 인간과 요수의 경계를 넘나드는 독특한 변신 능력을 지닌 캐릭터다. 견제에 특화된 인간형과 빠른 기동성을 바탕으로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해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는 요수형을 오가며 원거리 및 근거리 공격 모두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차별화된 플레이를 선보인다. 요기에 반응하는 에테리얼 보우를 전용 무기로 사용하며, 1차 새비지, 2차 프레데터, 3차 진(眞) 비질란테 순으로 각성이 진행된다.

이외 67가지 전 직업의 2차 각성 및 진 각성 퀘스트를 리뉴얼했다. 직업별 스토리를 중심으로 전용 에피소드 마을을 추가하고 각 전직에 맞는 퀘스트가 전개되도록 개선해 몰입감을 더했으며 퀘스트 진행에 소모되는 피로도 및 퀘스트 클리어 조건에 필요한 재료를 삭제해 스토리 집중도를 높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25일까지 헌터, 비질란테 육성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루 만에 최고 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성장 가속 모드가 적용되며 풍성한 보상 외에도 게임 내 핵심 콘텐츠를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Dr.오라클의 차원 왜곡 장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적정 레벨 던전 플레이 시 조우하는 오브젝트를 파괴하면 커스텀 장비 옵션 변경에 필요한 이벤트 재화를 받을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