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이버, 모두컴퍼니와 상생협력…주차장 이용정보 편리성↑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4-08-27 14:52 KRD7
#NAVER(035420) #모두컴퍼니 #주차장이용정보
NSP통신-왼쪽부터 네이버 제휴협력실 김지현 이사, 모두컴퍼니 강수남 대표, 김동현 대표.
왼쪽부터 네이버 제휴협력실 김지현 이사, 모두컴퍼니 강수남 대표, 김동현 대표.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주차장 정보 제공 및 공유 어플리케이션인 ‘모두의 주차장’을 서비스 하는 모두컴퍼니와 지난 26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네이버는 모두컴퍼니로부터 제공받은 주차장 DB를 활용해 이용자들이 주차장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모두컴퍼니는 네이버 지도서비스를 통해 자사의 서비스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하게 된다.

G03-8236672469

양사는 공공데이터 기반의 주차장 정보를 활용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정부의 정책에 발맞춘 공공정보의 이용을 활성화하는 계기를 제공하는 동시에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의 기틀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지현 네이버 제휴협력실 이사는 “네이버의 지도 API를 기반으로 구축된 ‘모두의 주차장’이 다시 네이버에 DB를 제공하고 양사가 함께 동반성장을 이뤄 나간다는 점에서 진정한 상생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한 진정한 의미의 기업-벤처 간의 상생협력이 계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수남 모두컴퍼니 대표는 “국내 대표 주차장 안내 서비스인 ‘모두의 주차장’은 네이버와의 이번 협력을 통해 이용자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사가 다양한 협력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확대해 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rjy82@nspna.com, 류진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