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속전속결 커플 코믹로맨스 ‘처음본그녀에게…’ 오는 10일 개봉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9-08-21 19:30 KRD2
#영화 #아메리칸파이 #쇼퍼홀릭 #코믹로맨스
NSP통신

[DIP통신 김정태 기자] ‘아메리칸 파이’의 제이슨 빅스와 ‘쇼퍼홀릭’의 아일라 피셔가 영화 ‘처음 본 그녀에게 프로포즈하기’에서 만났다.

처음 본 그녀에게 프로포즈하기는 결혼 먼저 하고 연애를 시작한 속전속결 커플의 좌충우돌을 그린 과속 코믹 로맨스.

이 영화는 아메리칸 파이 이후 한층 과감해진 연애담으로 돌아온 제이슨 빅스와 로맨틱 코미디의 세대교체 아일라 피셔가 펼치는 속도위반 스캔들을 다루고 있다.

G03-8236672469

또한 코미디언 출신 마이클 이안 블랙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예측불허의 전개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코드의 유머를 선보인다.

처음 본 그녀에게 프로포즈하기는 사랑하는 약혼녀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다시는 사랑에 빠지지 않겠다고 맹세하며 1년을 폐인처럼 지낸 앤더슨(제이슨 빅스).

어느 날 친구의 잔소리에 욱하는 마음으로 레스토랑에서 난생 처음 본 서빙녀 케이티(아일라 피셔) 에게 ‘급’ 청혼을 한다.

그런데 농담 반, 진담 반 던진 프로포즈에 걸려든 케이티에게서 돌아온 대답은 “YES!” 요상한 커플의 ‘급’ 로맨스는 이렇게 황당하게 시작된다.

개봉은 9월 10일 예정이다.

DI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