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영화 ‘정무문’ 주연 中 배우 판빙빙·진소춘, “팝핀현준 춤 잘춰” 감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6-27 18:49 KRD1
#정무문 #팝핀현준 #판빙빙 #진소춘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팝핀현준은 영화 촬영장에서도 늘 춤을 추고 있었다. 몸의 모든 관절이 움직이는 것 같다. 굉장히 춤을 잘 추는 멋진 사람이다.”

팝핀현준, 진소춘과 함께 영화 ‘정무문’(精舞門)에서 여 주인공으로 환상적 연기 호흡을 맞춘 중국 최고 여배우 판빙빙이 지난 18일 영화 개봉에 앞서 갖은 제작 발표회를 통해 팝핀현준을 극찬했다.

지난 25일 개봉과 동시에 중국 베이징 성미 국제 극장에서 치러진 언론 시사회에서 진소춘 역시 “팝핀현준은 춤에 굉장한 열정을 가지고 있는 춤의 달인이다”며 “팝핀현준과 함께 영화 촬영을 하게돼 기뻤고 굉장히 즐거운 작업이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팝핀현준과 함께 주연을 맡은 진소춘은 1994년 홍콩 금상장 최우수 남우조연상 수상에 빛나는 배우 겸 가수로 환영특공, 신 투차세대, 이니셜 D에 출연했으며, 2006년 패션남녀 평선수상식 ‘최고의 미인’ 선정된 중국 최고 미녀 판빙빙은 한국에서도 방영된 드라마 황제의 딸을 포함해 소이비도, 묵공, 러브, 합약정인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한편 소속사 스타제국측에 따르면 팝핀현준은 이날 시사회에 참석한 200여명의 취재진들로부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또 중국 매니지먼트사인 아큐브측의 말을 빌어 중국 언론은 개봉전부터 팝핀현준의 영화 ‘정무문’을 라이벌이 없다고 극찬했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굉장히 높은 상태라고 덧붙였다.

팝핀현준은 시사회 자리에서 “영화 촬영을 하면서 함께 주연을 맡은 진소춘, 판빙빙 그리고 감독님께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스촨성 대지진 소식에 매우 안타까웠다. 하루빨리 복구되길 바란다”며 “자그마한 힘이지만 이 영화로 슬픔에 빠진 중국인들에게 웃음을 주고 싶다. 좌절하지 말고 희망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중국 영화 ‘정무문’은 사고로 두 눈을 실명할 위기에 놓인 동생을 치료하기 위해 북경으로 올라온 소초동(진소춘 분)이 세계 DMC 시합 후보로 올랐던 중국최고의 DJ TINA(판빙빙 분)의 도움으로 거액의 상금이 걸린 댄스대회에 출전해 펼치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팝핀현준은 DJ TINA의 연인이자 소초동과 연적관계가 되는 중국 최고 힙합스타 종소웅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팝핀현준은 중국에서 27일 광저우, 28일 선전, 29일 충칭 등에서 언론 시사회를 통한 영화 홍보에 적극 나선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