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군산시의회 우종삼·김영자·송미숙·정지숙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0-12-29 17:24 KRD7
#군산시의회 #지방의정봉사상 #우종삼 의원 #김영자 의원 #송미숙 의원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의회(의장 정길수) 우종삼·김영자·송미숙·정지숙 의원이 올 한해 헌신적인 봉사와 활발한 의정활동에 대한 공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2020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 봉사상은 전국시군구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와 전북시군의장협의회에서 각각 주최하고 지방의회 의원으로서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과 지역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하는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특히 2020년도 지방의정 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지방의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집중호우 피해복구 및 감염병 대비 생활방역 등 지역사회 단합을 위한 헌신과 공로를 인정받은 자를 수상자로 선정했다.

G03-8236672469

전국시군구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주최 의정봉사상 수상자로는 우종삼 의원이 선정됐다.

우종삼 의원은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상으로 알고 주민과 소통하며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뛰고 또 뛰겠다”고 말했다.

전북시군의장협의회 의정봉사상 수상자로는 김영자·송미숙·정지숙 의원이 선정됐다.

김영자 의원은 “코로나19로 모든 사람들이 어려운 시기다며 앞으로 더욱 힘을 내 지역과 주민들에게 희망을 드리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어 송미숙 의원은 “기초의원으로써 초심을 잃지 않고 오직 시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뿐 아니라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고 고단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지숙 의원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며 열심히 봉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