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픽세븐, 신규 신수 카즈란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1-21 14:00 KRD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에픽세븐 #신규신수카즈란

공개 모집 기능 추가 등 원정대 콘텐츠 편의성 개선 실시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모바일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이 신규 신수 ‘카즈란’을 추가했다.

카즈란은 에픽세븐의 신수 시스템에 4번째로 추가되는 신수다. 신수는 전투 중 획득한 ‘소울’을 모아 전략적으로 소환하는 특별한 존재로 각 신수별로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소환 시 전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전투시스템이다.

카즈란은 소환 시 시간을 뒤틀어 적 전체를 공격함과 동시에 아군 전체의 약화 효과를 2개 제거하고 2턴간 공격력 증가를 발생시킨 후 행동 게이지를 30% 증가시키는 등 강력한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카즈란 업데이트와 함께 원정대 콘텐츠의 편의성 개선도 진행됐다.

이번 편의성 개선의 핵심은 원정대 공개 모집 기능 추가다. 기존 원정대에서는 친구 혹은 기사단원에 한해 모집이 가능했으나 이번 기능 추가를 통해 전체 유저 대상으로 모집할 수 있게 된다.

또 원정대 클리어 화면에 친구 초대 기능을 추가했고 보너스 포인트 기능도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기존에 존재하는 신수들의 각 신수 별 특징을 더욱 강화하고 신규 신수 추가를 통해 계승자 여러분들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전략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신수 시스템을 꾸준히 다듬어 나갈 예정”이라며 “에픽세븐의 다양한 콘텐츠들에 대한 편의성 개선 역시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