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백지영, 2일 신곡 ‘사랑 앞에서 난 바보가 돼’ 발매...쓸쓸함 밴 이별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2-06-02 12:32 KRD7
#백지영 #사랑앞에서난바보가돼 #이별송 #2일발매
NSP통신-▲백지영 신곡 사랑 앞에서 난 바보가 돼 재킷 이미지 (트라이어스)
▲백지영 신곡 ‘사랑 앞에서 난 바보가 돼’ 재킷 이미지 (트라이어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발라드 여제’ 백지영이 여름 소나기 같은 이별 감성으로 돌아온다.

백지영은 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신곡 ‘사랑 앞에서 난 바보가 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랑 앞에서 난 바보가 돼’는 연인이 마음이 떠났다는 걸 알면서도 놓지 못하는 심경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사랑이란 감정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이의 상황을 노랫말로 풀어냈다. 특히 이 곡은 담백하면서도 쓸쓸한 느낌의 어쿠스틱 편곡에 백지영만의 감성 짙은 보컬이 얹혀져 감정을 폭발케한다.

G03-8236672469

먼데이 키즈(Monday Kiz) ‘가을 안부’와 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 다수의 곡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이도형(AUG)과 규현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과 이하이 ‘우린 어떠한 별 보다 빛날 거야’ 등을 작곡한 이기환 그리고 신예 작곡가 MORE가 만나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백지영의 신곡 ‘사랑 앞에서 난 바보가 돼’의 라이브 버전 영상은 발매 다음날인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