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40대 총리? 청년도 나라 이끌어야…이준석은 대통령 후보”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 선린대학교(총장 곽진환)는 실전취업훈련을 위한 취업경진대회를 개최, 지난 6일 선린대학교 인산관 1층 대회의실에서 취업경진대회 우수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진행된 2024년도 취업경진대회는 실제 취업의 필수 요소인 입사서류 및 자기소개서 작성과 모의면접을 경험함과 동시에 취업전문가들의 피드백을 받는 등 취업자신감 향상과 취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총 11개의 학과가 참여했으며 입사서류 우수자를 선발해 모의면접을 진행했고 외부 취업전문가 4명을 초청해 실제 취업현장 시점으로 공정하게 심사해 전체 대상, 입사서류 부문, 모의면접(보건,비보건)부문으로 수상자 25명을 선정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간호학과 임*린 학생이 경진대회 전체 대상을 받아 대표로 상장을 수여받았고 입사서류 부문 8명중 간호학과 양*희 학생, 보건계열 모의면접 부문 11명중 응급구조과 박*민 학생, 비보건계열 모의면접 부문 5명중 이차전지융합과 김*지 학생이 각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송 용 대학혁신지원단장은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학생들의 도전과 노력에 감사하고 학생들의 취업준비를 위한 훈련과 다양하고 체계적인 운영방안을 개발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