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세현 아산시장, 민생현안·지역경제 활성화 강조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9-01-31 14:31 KRD7
#아산시 #오세현 #명절비상체계확립 #지역경제활성화
NSP통신-▲오세현 아산시장이 확대간부회의에서 민생현안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해 강조했다. (아산시)
▲오세현 아산시장이 확대간부회의에서 민생현안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해 강조했다. (아산시)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오세현 아산시장이 31일 읍면동장을 비롯한 부서장급 이상이 참석한 확대간부회의에서 민생현안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해 강조했다.

오 시장은 국소장의 업무보고 청취 후 구제역과 AI의 예방접종 및 농가독려, 예찰활동 등을 강조했다.

아산 인근지역에 구제역과 AI가 발생됨에 따라 아산지역에 확산되지 않도록 농업기술센터와 읍면동 산업파트 중심으로 철저한 방역과 비상근무체제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G03-8236672469

오 시장은 “연휴기간동안 설 명절 비상체계 근무를 다시 한 번 점검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큰 규모의 공공시설 조성은 조기달성할 수 있는 획기적인 단축방안을 모색하고 시의 사업 중 조기집행 할 수 있는 부분은 서둘러 민간에 도움을 줄 것”을 당부했으며 “매년 상징성을 위한 장보기 행사는 지양하고 실국별로 실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를 실시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3.1운동 100주년 기념행사 추진방향으로 “아산시는 특히 공공보다 민간단체에서 제안하고 행사를 준비 중인데 소극적이 아닌 주관해서 행사를 준비한다는 자세로 3.1운동의 의미부여에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