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한국ESG기준원 ESG평가’ 금융그룹 유일 전 부문 ‘A+’ 획득

(충남=NSP통신 맹상렬 기자) = 중부대는 지난 8일 정금관 3층에서 임동오 중부대 총장과 경찰경호대학장, 그리고 이병화 에스텍시스템 사장 등 각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의 산학교류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양 기관의 상호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해 경찰경호분야의 인력 양성을 위해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이번 협정식을 통해 양 기관은 학생 인턴십 지도, 현장실습 및 취업지원에 대한 상호협력과 산학 간 공동 연구개발, 민간경비 전문 인력양성 교육과정 설치 및 교육실시, 캠퍼스에 대한 안전 진단 및 해당분야 상호협력을 한다는 것이 체결의 주요 골자이다.
이날 중부대와 협정식을 가진 에스텍시스템은 국내 시큐리티 시스템 전문회사로 종합안전을 기본으로 SI, 방재, 시설관리, 문서보안, 보안컨설팅 등 안전 분야의 토탈 맨파워 회사이다.
임동오 중부대 총장은“에스텍시스템과 산·학 교류 협약을 갖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재학생들의 실무에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교육과정과 인턴십 지도가 향후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화 에스텍시스템 사장은 “중부대와의 산학협력으로 양 기관이 시너지효과를 기대하며, 상호 많은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smartre@nspna.com, 맹상렬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