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19일 오후 3시 경기 화성시 봉담읍 내리 이삭교육센터 소형견점에서 KCMC문화원(대표 이웅종)이 반려견 전문 교육&케어 독스앤플레이(Dogs&Play)를 오픈했다.
행사에는 배우 김경룡, 윤서현 등 이웅종 대표의 지인들과 이병억 화성시 애견연맹 회장 및 임원, 반려동물 관계자, 훈련사, 반려용품 제조업체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웅종 대표는 “독스앤플레이(Dogs&Play) 오픈식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축하해주시고 피치 못한 일로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의 축하 화분과 안부가 넘쳐 너무 감사 드리고 행복하다”면서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오픈식을 치르게 돼 한쪽 마음이 아프지만 오래전 부터 계획되고 홍보가 돼 오픈식을 하게 됐다. 수해로 피해를 보신 분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속히 회복되시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이어 “오늘 오픈하는 독스앤플레이는 반려동물과 반려가족의 쉼과 놀이동산을 만들고자 시작한 일로 반려 가족이라면 누구든 찾아와 강아지들과 웃고 즐기며 올바른 반려문화를 경험하고 이해하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또 “독스앤플레이가 추구하는 것은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행복한 세상, 서로간의 기본 예절을 함양해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세상, 반려 동물의 심리를 이해하고 행복하게 살 권리를 보장해주는 삶, 그로인해 반려동물이 보호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올바른 반려문화를 만들기를 실천하는 그런 삶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는 동물농장 원조 개통령 이웅종, 이찬종, 김승이 훈련사의 반려문화 토크콘서트인 이웅종이 댕댕댕, 어질리티, 반려견과 보호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활동이 진행됐다.
한편 독스앤플레이(Dogs&Play)는 반려견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 케어를 통해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성장하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독스앤플레이는 ‘반려견과 보호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이웅종 대표와 전문훈련사들이 반려견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오픈식은 ▲풀무원아미오 ▲두들독 ▲우프링크 ▲견공본가 등 착한 기업들이 협찬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