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후보로 돌아온 김문수…친한동훈계 “권성동도 사퇴하라”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강릉시(시장 김홍규)가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을 위해 ‘자존감 팡팡, 리더십 캠프!’를 8월 11일, 12일 2일동안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에게 리더십 캠프의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긍정적인 생각을 심어주고 자아존중감 향상과 리더십 능력 배양을 위해 기획됐다.
첫날 아이스브레이킹을 통한 마음열기로 캠프를 시작해 창의적 소통의 탑, 아이디어 로프 등의 액티비티 활동과 공예 체험을 진행하게 된다.
둘째 날에는 인문학 특강을 통해 진짜 자존감, 나답게 살기를 알아본 후 드론메이커스 협동조합을 방문해 드론체험과 VR체험을 끝으로 이틀간의 캠프 일정을 모두 마치게 된다.
참가 청소년들은 리더십 캠프를 통해 서로 배려하고 협력함으로써 상호 존중하는 태도를 배울 수 있고 에너지 발산과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표현력과 자존감 향상으로 건강한 초등 리더십을 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내 11~13세 청소년 16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프 접수는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후 6시까지며 참가 희망자는 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 e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강릉청소년수련시설포털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