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P-플랫폼 고양, 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 초청 강연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2-09 09:34 KRD2
#P-플랫폼 #고양 #김재원 #국민의힘 #김성호

응답하라 극민의힘 최종병기 김재원 최고의원 후보

NSP통신-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가 초청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P-플랫폼 고양)
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가 초청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P-플랫폼 고양)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경기도 경기북부의 전문가 오피니언 리더들로 구성된 P-플랫폼 고양(수석대표 김성호)와 경기도서부 6개 지역의 국민의힘 책임당원들과 시민사회단체가 8일 오후 7시 덕양구청 소회의실에서 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 초청 강연을 진행했다.

P-플랫폼 고양 등 시민단체들의 초청으로 성사된 ‘응답하라 극민의힘 최종병기 김재원 최고의원 후보’ 주제의 강연에서 김재원 최고위원 후보는 “총선은 전략과 전술 화력과 조직력의 총체적 전쟁터이자 싸움판이다”며 “싸워서 승리해야 총선에서 이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논리력과 설득력 있는 호소로 국민을 우리 편으로 끌어들여야 한다”며 “저 김재원이 보수의 최종 병기이자 싸움판을 영원히 끝내는 국민의힘의 최종병기가 되겠다. 최고위원을 만들어주면 당과 나라를 위해 헌신하겠다”고 호소했다.

NSP통신-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가운데) 초청 강연 기념사진 (P-플랫폼 고양)
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가운데) 초청 강연 기념사진 (P-플랫폼 고양)

한편 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의 초청강연에는 약 200여명의 국민의힘 책임당원들과 시민사회단체 소속 시민들이 참석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