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양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 전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2-21 10:04 KRD7
#고양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연탄배달 #고부미

고부미 문화복지위원장 “소외되는 이웃 없도록 고양시의회가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

NSP통신-(좌측부터)고덕희, 김희섭, 최규진, 고부미(문확복지위원장) 고양시의회 의원 (고양시의회)
(좌측부터)고덕희, 김희섭, 최규진, 고부미(문확복지위원장) 고양시의회 의원 (고양시의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고부미)가 20일 관내 난방 취약가구에 전달되는 연탄배달 봉사를 전개하며 지역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 나섰다.

이번 연탄배달은 고양특례시 문화관광해설사회(회장 김옥석)와 함께 덕양구 향동동에서 진행됐다. 지역의 난방 지원을 위해 연탄 1000장이 기부됐으나 대상 가구까지 차량으로 배달이 어려워 봉사자들의 참여가 절실한 상황이었다. 이에 고양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소속의 고부미, 최규진, 고덕희, 김희섭 의원이 연탄배달에 두 팔을 걷어붙였다.

한편 고부미 고양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원장은 “최근 연료비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난방 취약 가구에 많은 도움이 필요한 실정이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이번 봉사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문화복지위원회와 고양시의회가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