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울릉 우산중, 신나는 할로윈파티 개최

NSP통신, 조성출 기자, 2016-11-02 10:36 KRD7 R0
#울릉교육청 #교육청울릉지원청
NSP통신- (울릉교육청 제공)
fullscreen
(울릉교육청 제공)

(경북=NSP통신) 조성출 기자 = 우산중학교(교장 김완식) 학생들은 지난 10월 31일 할로윈 의 유래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Spooky but exciting Halloween Party'에 참여하여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하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 무엇인가를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기를 수 있었다.

자발적으로 파티장소를 꾸미고 음식을 준비하고 다른 친구들에게 할로윈 분장을 해 줬고 건전한 게임과 함께 하는 경험을 통해 서로 배려하면서 우정을 다지면서 다른 나라의 문화도 배우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G03-8236672469

학생들은 가면, 소품 분장을 하고 사진 촬영하기 Apple bobbing(양동이에서 입으로 사과 건지기), Pop goes the pumpkin(풍선 터뜨리기), Absolute pitch game(절대음감) 등의 다양한 게임을 신나게 하고 선생님들과 치킨도 먹으면서 정다운 대화의 시간도 가졌다.

할로윈 파티에 함께 했던 김옥기 교감은 “교실에서 학생들과 함께 타 문화를 체험하면서 사제지간에 친밀감을 더욱 더 돈독히 했고, 할로윈데이에 대하여 제대로 이해하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준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학년 김도연 학생은 “저의 버킷리스트중의 하나를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중학교 생활의 즐거운 추억이 하나 더 생겨서 행복하다”며 내년에는 2학년들이 주도하여 더 멋진 할로윈 파티를 준비하겠다고 다짐도 했다.

NSP통신- (울릉교육청 제공)
fullscreen
(울릉교육청 제공)

NSP통신/NSP TV 조성출 기자, seochul952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