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군산시보건소, 독감 예방접종 15일부터 실시

NSP통신, 김광석 기자
KRD7
#군산시 #보건소 #독감예방접종 #독감 #인플루엔자
-군산시보건소 전경
fullscreen
군산시보건소 전경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보건소는 2019년도 독감(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15일부터 실시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무료 독감예방접종 대상을 임신부까지 확대한다.

군산시보건소 독감 유료접종(만 13세~만 64세)은 28일부터 11월 5일까지 동별로 지정해 백신 소진 시까지 실시한다. 접종비용은 전년과 동일한 7500원이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동별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보건소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접종을 원하시는 시민은 사업기간 내 신분증 및 우선접종대상 증명서(국가유공자증, 장애인복지카드, 의료보험(급여)카드 또는 수급자 증명서), 임신증명서 (산모수첩, 임신확인서 등)를 지참해 방문하면 된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Google
NSP통신 구글 선호 매체 추가
검색 결과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추가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군산대
[NSPAD]군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