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년사

최종현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 “마지막 순간까지 전력 질주 멈추지 않겠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6-01-01 14:46 KRX7 R0
#최종현대표의원 #경기도의회더불어민주당 #신년사 #경기도의회 #의정활동

“빛의 혁명을 이끌어주신 도민과 함께 민생과 경제를 살리기 위해 매진할 것”

NSP통신-최종현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 (사진 = 경기도의회)
최종현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 (사진 =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최종현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이 “새해에는 도민 모두가 갈기를 휘날리면서 광야를 달리는 붉은 말처럼 미래를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기 바란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최 대표의원은 “2025년은 빛의 혁명으로 어둠을 몰아내고 민주주의를 다시 찾은 역사적인 해다”면서 “국민의 참여와 헌신이 있었기에 민주주의를 되찾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다시 희망으로 채울 수 있었다”고 했다.

이어 “올해는 되찾은 민주주의를 바탕으로 경제와 민생을 다시 일으켜 세우고 도민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야 한다”면서 “어려움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빛의 혁명을 이끌어주신 도민과 함께 민생과 경제를 살리기 위해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또한 “항상 도민의 곁에서 어깨를 내어 드리고 손을 맞잡는 든든한 벗이 되겠다”는 약속도 잊지 않았다.

오는 6월 11대 의회 임기 만료를 앞두고는 “백리를 가는 사람은 구십리를 전반으로 생각한다”면서 “더불어민주당 76명의 의원은 임기가 끝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전력 질주를 멈추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더불어 “도정을 책임지는 여당으로서 야당과 소통과 협치를 포기하지 않고 도민의 민생을 함께 고민하고 희망의 등불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도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