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르바이스텔라, 23년 봄 신상품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1-26 14:33 KRD7
#KBI상사 #오르바이스텔라 #23년봄신상품

23 S/S 신상품 컨템포러리 라인 2종 선보여

NSP통신- (KBI상사)
(KBI상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BI그룹 KBI상사의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가 봄을 맞이해 신상품 컨템포러리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오르바이스텔라의 23년 S/S 컬렉션은 컨템포러리 라인을 메인으로 일상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고 섬세한 디테일, 컬러와 소재의 믹스는 오르바이스텔라만의 깔끔한 실루엣과 함께 완성도 높은 상품라인으로 선보였다.

크림, 블랙, 핫핑크, 민트 등 4가지 컬러로 만나는 심플한 실루엣의 숄더백 메르(Mer)는 내부에 마그네틱으로 클로징된 플랩을 장착했으며 얇고 슬림한 두개의 스트랩은 스냅을 이용해 고정이 가능한 데일리 백으로 편안하고 세련된 아이템이다.

G03-8236672469

비대칭 곡선이 특징인 숄더백 플로우(Flow)는 블랙, 올리브, 크림, 카멜 등 4가지 색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착용시 암홀 라인을 따라 흐르는 곡선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내부는 마그네틱으로 클로징하면서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체형에 따라 숄더 스트랩 조절이 가능하다.

KBI상사 이커머스(E-COMMERCE) 사업 총괄 한재연 부문장은 “오랜만에 답답한 마스크 착용없이 동물들과 즐길 수 있는 봄올 맞이해 기능과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조만간 제품라인을 강화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비건 패션 핸드백 출시 및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