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맛볼까

이디야커피, 바닐라 오트 콜드브루·햇살 피치우롱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14 16:40 KRD7
#이디야커피 #바닐라오트콜드브루 #햇살피치우롱티 #봄시즌음료
NSP통신-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바닐라 오트 콜드브루 ▲햇살 피치우롱티로 오트, 레몬머틀 등을 활용해 싱그러운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오는 5월 24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G03-8236672469

우선 바닐라 오트 콜드브루는 오트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이 콜드브루와 어우러져 담백하게 즐기기 좋다.

햇살 피치우롱티는 우롱티에 달콤한 복숭아와 네이블오렌지의 풍미를 더하고 레몬 향이 나는 허브 레몬머틀을 올려 봄의 햇살을 표현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우유를 대체할 수 있는 오트(귀리) 옵션을 도입하며 고객 선택권을 한층 더 넓혀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봄을 맞아 오트(귀리), 레몬머틀 등 다양한 재료를 통해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신제품과 옵션 개발로 고객 선택권을 지속 넓히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