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2PM 닉쿤, “돈 많은 누나 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12-16 17:14 KRD1 R0
#2PM #닉쿤
NSP통신-<사진=JYP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JYP엔터테인먼트>

(DIP통신) 류수운 기자 = 2PM의 꽃미남 닉쿤이 ‘돈 많은’ 연상을 좋아한다고 밝혀 누나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닉쿤은 자신을 포함 2PM멤버 전원이 고정 MC로 활약하고 있는 MBC 에브리원(every1) <아이돌군단의 떴다! 그녀 시즌3> 녹화 촬영장에서 “연상이 좋은지. 연하가 좋은지?”를 묻는 붐에게 주저 없이 “연상이 좋다”고 말한 것.

닉쿤은 연상이 좋은 이유에 대해 ‘돈이 많아서’라고 얘기해 촬영장을 일시에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G03-8236672469

닉쿤의 재치넘치는 농담에 다른 멤버들은 “닉쿤이 한국식 유머에 잘 적응하고 있는 것 같다”며 대견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편 이날 현장에서는 2PM이 올 하반기 큰 인기를 몰고 온 원더걸스의 ‘노바디’ 안무를 남성적 몸짓으로 표현한 댄스로 재탄생시켜 선보여 큰 웃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 녹화에는 인터넷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킨 얼짱소녀 3인방으로 <전진의 여고생4>에 출연, 시청자들과 만남을 갖은 여고생 최은희, 서지혜, 김다혜양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닉쿤의 재담과 까칠함으로 무장한 여고생 3인방의 돌발적인 행동으로 녹화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아이돌군단의 떴다! 그녀 시즌3>는 오는 18일 저녁 방송된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