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북미 부동산개발사업 진출 가속페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아우디 공식딜러 참존모터스는 4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봄나들이에 꼭 필요한 헤리지티 캡(cap), S-line 바람막이 점퍼, 에비게이터 선글라스 등을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아우디 주니어 콰트로(Audi Junior Quattro)’는 수입 자동차 키즈 컬렉션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아 최고의 어린이날 선물이 될 것이다.
또 참존모터스는 지난해 고객만족설문조사에서 120점 만점을 기록하고, ‘2015 아우디어워즈’ 최우수 서비스 본부장을 배출한 것을 기념해 일반 정비 유상 100만원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아우디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참존모터스 이준희 팀장은 “많은 아우디 패밀리가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만큼 진정한 아우디 스타일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제안하였다”며, 프로모션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아우디 공식딜러 참존모터스 4월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상황은 참존모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