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꽃남’ 김범, 럭셔리 플레이보이 변신 위해 피어싱 선택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1-13 18:13 KRD1 R0
#김범 #소이정 #꽃남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김범이 극중 역할 변신을 위해 피어싱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KBS 월화극 <꽃보다 남자> 이민호, 김현중, 김준과 함께 F4 멤버로 천재도예가이자 최고의 바람둥이 소이정 역을 맡아 호연중인 김범은 ‘기품있는 플레이보이’의 모습을 연출해내기 위해 왼쪽 귀에 블랙 피어스를 하는 과감함을 선보였다.

그동안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과 드라마 <에덴의 동쪽> 등을 통해 반듯한 모범생의 모습을 보여온 터라 이번 김범의 변신은 파격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G03-8236672469

김범의 스타일을 맡고 있는 AGC의 정혁 본부장은 “김범이 플레이보이로 변신을 위한 포인트로 블랙 피어스’의 피어싱을 선택했다”며 “김범 본인도 처음에는 피어스를 다소 어색해했지만, 너무나 잘 소화해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세련된 블랙 피어싱와 더불어 기품있는 플레이보이로 완벽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범은 앞으로 세련된 꽃미남이지만 가슴 속 깊은 상처를 가진 다면적인 인물의 모습을 그리며 캐릭터에 대한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