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소은-김범, ‘꽃남’서 ‘완소 커플’로 인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1-21 15:50 KRD1 R0
#김소은 #김범 #꽃남 #이민호 #구혜선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김소은이 김범과 새로운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완소커플’로 시청자 사랑을 한껏 받고 있다.

KBS 2TV 화제작 <꽃보다 남자>에 여주인공 금잔디(구혜선)의 단짝친구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김소은은 추가을 역으로 소이정(김범 분)과의 러브라인을 그리며 ‘준표(이민호 분)-잔디’ 커플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범-김소은’은 극중 티격태격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가는 알콩달콩한 모습의 ‘완소 커플’로 거듭나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G03-8236672469

지난 19, 20일에 방송된 드라마 5, 6회에서 이들은 잔디와 함께 F4(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 분)와 뉴칼레도니아로 여행을 떠나 잔디와 데이트를 즐기려던 준표로 인해 단 둘이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까칠하게 서로를 대하나 조금씩 상대에게 마음을 여는 장면들이 이어졌다.

이정이 혼자 언덕을 올라간 가을의 비명소리에 바로 뛰어가는가 모습과 선크림을 등에 바르려 애쓰는 가을을 도와주려 하는 장면, 말에 오르지 못해 낑낑거리는 가을의 허리를 잡아주며 스킨쉽까지 강행하는 모습 등은 둘의 야릇한 러브모드로 전개되며 극의 재미를 한 층 배가했다.

‘꽃남’은 ‘준표-잔디-지후(김현중 분)’의 삼각 멜로와 ‘이정-가을’ 커플 등극과 함께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 있다.

한편 김소은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자신의 순수하고 해맑은 모습을 담은 뉴칼레도니아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또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