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배우 장근석, 연기뿐 아니라 노래실력도 최고!

NSP통신, 황선영 기자, 2009-02-04 14:38 KRD1 R0
#장근석 #방시혁 #총맞은것처럼 #터치홀릭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황선영 기자 = 지난해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으로 가요계 각종 순위를 평정한 작곡가 방시혁이 배우 장근석의 노래실력을 극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멜론, 도시락, 엠넷, 벅스, 싸이월드 등 주요 음악사이트 1위를 모두 휩쓴 히트곡 제조기 방시혁이 최근 장근석을 위해 직접 작사·작곡한 ‘터치홀릭’의 녹음과정에서 장근석이 가수못지 않은 실력으로 본인만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표현해 냈다고 칭찬했다.

‘터치홀릭’은 장근석 주연의 뮤직드라마 ‘옙틱&햅틱 러브’의 테마곡으로 ‘후크송’ 형식의 빠른 비트에 짧고 매력적인 후렴구가 반복된다.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해 벌써부터 온라인 상에 화제가 되고 있다.

G03-8236672469

방시혁은 “터치홀릭과 같은 후크송 형식이 듣고 따라 부르기는 쉬워도 실제로 녹음하기에는 상당히 어려운 장르”라며 “장근석의 매력적인 음색이나 가창력은 각종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이미 인정받은 바 있지만, 리듬감이나 곡 표현력이 이정도 일줄은 몰랐다”고 감탄했다.

한편 장근석이 부른 ‘터치홀릭’은 4일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지난 2일 옙 공식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뮤직드라마 ‘옙틱&햅틱 러브’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DIP통신, hsy9749@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