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1Q 적자전환…2Q 오딘 글로벌 출시·크로노 오디세이 테스트 실시 등 글로벌 공략 속도
(DIP통신) 송협 기자 = 부동산정보업체 닥터아파트가 부동산 정보업계 최초로 아파트 동,호수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아파트 동,호수 정보 서비스는 해당 아파트의 총 층, 라인, 계단구조, 방향, 면적분포 등 모두 6가지의 정보를 방문하지 않고도 컴퓨터를 통해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아파트 동,호수 정보는 매물과도 연계되면서 소비자 입장에서 자신이 매입하려는 매물의 동이나 호수 등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함게 단지 배치도도 업그레이드 됐다. 주택형별로 색을 달리해 동,호수를 구별할 수 있게 했으며 주출입구, 부출입구, 상가, 노인정, 놀이터, 주차장 등 단지 내 시설은 물론 도로, 학교 등 단지 주변 시설도 함께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아파트 동,호수 정보 서비스 오픈은 오는 17일이며 먼저 수도권 5000개 단지를 대상으로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닥터아파트는 정보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숨겨진 아이콘 찾기, 잘못된 동,호수 정보 찾기, 사용소감 남기기 등 3개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은 17일부터 내달 9일까지로 경품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고급 텀블러와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12일이다.
DIP통신, backi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