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정아, 에티오피아로 봉사활동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2-25 12:36 KRD1 R0
#박정아 #에티오피아 #쥬얼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쥬얼리 박정아가 빈곤으로 어려움에 처한 에티오피아 어린이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떠난다.

다음달 2일 출국하는 박정아는 ‘에티오피아 희망 프로젝트’ 일환으로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아르시(Arsi) 지역을 방문, 7일까지 이 곳에 머물며 구호 물품을 전달하는 등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그동안 방송활동을 하며 국제구호단체 월드비전과 인연을 맺고 3명의 아들들을 남몰래 후원해 온 박정아는 이번 방문 기간동안 도움을 받은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미니 마라톤’ 대회에도 참석, 가난으로 어려움에 처한 어린이들이 마라톤을 통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희망을 북돋워줄 계획이다.

G03-8236672469

박정아 봉사활동지인 아르시 지역은 그녀의 매니저인 이재봉씨가 후원하고 있는 아이가 사는 곳으로 이씨는 벌써부터 딸을 만날 생각에 선물을 준비하는 등 한껏 들떠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박정아는 “브라질 어린이들이 축구로 희망을 찾듯이 에티오피아 어린이들은 마라토너로 꿈을 키워 나간다. 이번 방문을 통해 아이들이 좌절하지 않고 생활할 수 있도록 꿈과 희망을 키워줄 계획”이라며 “출국 전까지 열심히 언어공부를 해 현지에 가서 아이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